¸.•*¨*✧ REPLAY SALE .•*¨*✧


고객센터 운영시간
월-금 : 오전 10시30분 ~ 5시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KAKAO ID : @닥터브리즈
INSTAGRAM ID : dr.breeds

무통장 입금계좌
기업은행 00135588301011
-예금주 : (주)다우엔터프라이즈-

♡♡♡

✧NEW✧

✧✧✧

♡FASHION♡ ♡FASHION♡

닥터브리즈는 ‘다름’을 연구합니다.
견종별 체형과 모질, 활동성을 연구하여
올바른 패션을 제안합니다.



제품 보러가기

  • 닥터브리즈 스틱 1+1 EVENT

✧HOT REVIEW✧

  • 옷감은 정말좋아요. 근데 얼마안가서 바느질이 튿어졌어요.ㅠㅠ

    (2024-02-21 12:19:5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22
    17
    4점
  • 사람패딩보다 좋은것같아요 ㅋㅋㅋ 방수 쵝오고요 올 겨울 이걸로 아주 한파를 잘갼뎟어요 ! 입어보고 다른컬러 사랴고 햇는데 ㅠㅠ 품절이여서… 이번겨울엔 넉넉히 많이 만들아주세용 많이 사게요 !!

    (2024-02-18 20:03: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19
    48
    5점
  • 색이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



    (2024-02-16 22:23: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17
    53
    5점
  • 너무 귀여워요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했어요



    (2024-02-16 22:22:4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17
    54
    5점
  • 제가 입고 싶을정도로 퀄리티가 좋습니다 오래 입힐 수 잇을 정도의 퀄리티여서 너무 만족스럽고 놀라웟어요



    (2024-02-07 00:16: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08
    61
    5점
  • 너무 이쁘고 잘맞아서 다행이에요 중간에 지퍼가 있어서 처음엔 모르고 다리끼울때 낑낑거리다 지퍼 열어서 입히니 엄청 편하더라구요! 보라색도 살걸그랬어요



    (2024-02-06 22:14: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07
    82
    5점
  • 다리부분이 좀 짧지만 마음에 들어요



    (2024-02-04 20:21: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05
    60
    5점
  • 왜.. 왜 이제야 닥터브리즈를 알아서.. 만나자 마자 이별이라니ㅜㅠ 사장님 어디서든 건승하십시오!!



    (2024-02-04 11:20: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05
    65
    5점
  • 사이즈가 딱 맞아서 넘 좋구요~~^^ 예쁘고 편해보여서 좋습니다!!ㅎㅎ

    (2024-02-03 04:41:5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04
    59
    5점
  • 4.5키로 남아 잘맞아요ㅎㅎ



    (2024-02-02 16:58: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03
    63
    5점
  • 원단이너무좋고 디테일이훌륭합니다

    (2024-02-02 20:54: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03
    59
    5점
  • 신축성이좋은 튼튼한 원단이에요

    (2024-02-02 20:54:2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    네****
    2024-02-03
    60
    5점